• 최종편집 2024-05-03(금)
 
한수원축구2.JPG
▲경주한수원축구단이 6일 경주시민운동장에서 열린 K3리그 12라운드 홈경기 하프타임 시간에 지역의 중고등부와 대학 축구팀에 후원용품을 전달하고 가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한수원 제공)

 

[헤드라인경주=은재원 기자] 리그 초반 선두를 달리고 있는 경주한수원축구단(구단주 정재훈)이 지역상생과 유소년·소녀 축구의 저변 확대를 위해 경주 지역내 축구팀에 훈련용품을 후원했다.


축구단은 6일 경주시민운동장에서 열린 K3리그 12라운드 홈경기 하프타임 시간에 위덕대(남), 신라고, 정보고, 무산중, 경주시민 U-12 축구부 감독에게 각 150만원 상당의 훈련용품을 후원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한수원은 K3리그 12라운드 부산교통공사와의 홈경기에서 1대0으로 승리함으로써 승점 21점으로 김포FC와 동률을 이뤘지만 다득점에 앞서  리그 선두에 복귀했다.


한수원축구.JPG
▲경주한수원축구팀이 6일 경주시민운동장에서 열린 K3리그 12라운드 부산교통공사와의 홈경기에서 한수원 선수의 슛을 부산교통공사 골키퍼가 선방하고 있다.(사진=한수원 제공)

 

후원식에 참석한 위덕대학교 남자축구팀 유동관 감독은 "이번에 장비교체를 염두에 두고 있었는데 마침 한수원에서 지원을 해줘 정말 고맙게 생각한다"면서 "후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훈련하겠다"고 말했다. 


박상형 한수원 경영부사장은 "경주를 대표하는 구단으로서 지역 학교 축구부의 발전을 위해 보탬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경주한수원축구단이 경주시민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이벤트를 앞으로도 꾸준히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5202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주한수원축구단, 지역학교 축구팀 후원하고 '리그 선두 복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