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황성동2.jpg
▲프로그램 실시 전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며 수강생을 모집하는 모습.(사진=황성동행정복지센터)

 

경주시 황성동 주민자치센터(위원장 정길화)는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으로 어려운 시기, 동민들의 건전한 여가와 취미활동 활성화, 강사 등 일자리 창출을 위해 올해 2기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황성동에 따르면 오는 18일까지 황성동 주민자치센터에서 헬스와 난타, 생활자수, POP&캘리그라피 등 4과목을 선착순 모집하며 다음달부터 3개월간 수업을 진행한다.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신청을 원하는 자는 신분증과 수강료를 준비해 접수하면 된다. 문의전화(054-777-0760)로 할 수 있다.


이번 강좌는 사회적 거리두기 기준에 따라 인원제한(시설면적 4㎡당 1명)하에 운영되며 강좌별 정원 축소, 마스크 착용, 발열체크, 손소독제, 출입자 및 이용자 명부 비치 및 프로그램 운영에 필요한 공동물품은 수업종료 후 매일 소독하는 등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에 철저를 기할 예정이다.


최병한 황성동장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출입 시 수강생들의 방역수칙 준수 협조를 당부드린다"면서 "상황이 하루빨리 진정돼 주민들과 끊임없는 소통을 통한 지역공동체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6356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황성동 주민자치센터, '2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