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0-03(목)
 
  • APEC 정상회의 경주유치 홍보 및 의정활동 솔선수범

정희택 의원.jpg

 

[신라신문=은재원 기자] 경주시의회 정희택 의원은 지난 12일 상주시에서 열린 대한민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제257차 시도대표회의에서 2024년도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지방의정봉사상은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방의회 발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의정활동을 펼친 지방의회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정희택 의원은 제9대 전반기 경주시의회 의회운영위원회 부위원장으로서 안정적인 의회 운영을 위해 노력했으며 경제산업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중심상가 활성화 방안, 환경문제 등에 대해 적극적으로 행정사무감사를 펼쳤다. 


또한 국책사업추진 및 원전특별위원회 위원, 2025APEC 경주유치지원 특별위원회 위원으로도 활동하며 2025 APEC 정상회의 경주유치를 위해 여러 시군을 방문해 홍보를 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솔선수범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하게 됐다.


정희택 의원은 "초선 의원으로 아직 배울 것이 많지만 항상 뒤에서 지지해주시고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시민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항상 시민과 함께 바라보고 시민의 목소리를 귀담아 듣는 의정활동으로 살기좋은 경주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 의원은 초선 의원으로 경주청년회의소 회장, 경주시수영연맹 회장, 황남동 주민자치위원장, 황남동 청소년 지도위원장을 역임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6938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정희택 시의원,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