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동반성장-2.jpg
▲한수원 동반성장협의회 CEO 간담회에서 발언중인 정재훈 한수원 사장.(사진=한수원 제공)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정재훈·한수원)이 20일 경주 HICO에서 동반성장협의회 회원사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반성장 협력 우수기업에 대한 포상 및 CEO 간담회를 시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한수원은 동반성장 협력 우수기업 9개사에 한수원 사장 표창을 수여하고 부상으로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운영하는 동반성장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했다. 


또 협력기업들의 의견 청취를 위한 CEO 간담회를 통해 중소기업들의 애로사항에 대한 해결방안을 모색했다. 이어 2021년도 동반성장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한수원과 협력 중소기업 간 동반성장 활동의 성과와 앞으로의 계획 등을 공유했다.  


정재훈 사장은 "한수원과 동반성장협의회가 산업계의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힘을 모으자"며 "원전 및 원전 기자재의 수출 뿐 아니라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신재생사업 협력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수원 동반성장협의회는 한수원과 협력중소기업 간 소통 및 동반성장을 위해 지난 2018년 발족된 협의체다. 한수원은 동반성장협의회 운영을 비롯한 각종 중소기업 지원 활동 및 상생 노력을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2020년 공공기관 동반성장 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을 받은 바 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0859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수원, 동반성장 협력 우수기업 포상 및 간담회 가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