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더플레이트.jpg
▲라한셀렉트 경주의 뷔페 레스토랑 더플레이트 전경.(사진=라한셀렉트 경주 제공)

 

라한호텔 그룹 내 최상위 브랜드인 라한셀렉트 경주는 압도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최고급 토마호크 스테이크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큰 뼈와 두툼하게 도려낸 고기가 특징인 스테이크의 한 종류로 과거 인디언들이 사용하던 돌도끼 '토마호크'에서 그 이름을 따왔다. 


특히 꽃등심을 비롯한 새우살, 늑간살 등 최고급 부위를 한번에 맛볼 수 있으며 특유의 압도적인 크기와 비주얼로 최근 방송과 SNS를 통해 대중들에게 더욱 알려진 바 있다. 이에 5성급 호텔인 라한셀렉트 경주 역시 풀코스로 즐기는 최고급 토마호크 스테이크 세트 메뉴를 새롭게 도입한 것.


보문호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라한셀렉트 경주의 뷔페 레스토랑 '더플레이트'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번 신메뉴는 카포나타를 곁들인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소스 3종은 물론 ▲신선한 재료로 만든 아스파라거스 크림 스프 ▲홈메이드 2가지 빵 ▲3가지 버섯으로 맛을 낸 크림 파스타 ▲유기농 샐러드 ▲체리쥬빌레 아이스크림 ▲커피까지 다채로운 메뉴로 구성됐다. 


신메뉴.jpg
▲최고급 토마호크 스테이크 신메뉴.(사진=라한셀렉트 경주 제공)

 

곽영호 라한셀렉트 경주 총지배인은 "호텔 투숙객뿐 아니라 많은 지역민들을 대상으로 항상 트렌디하면서도 품격있는 요리를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메뉴 개발에 힘쓴다"며 "라한셀렉트 경주에서 오직 5성급 호텔에서만 누릴 수 있는 풀코스 파인다이닝을 직접 경험해보시라"고 말했다. 


한편 라한셀렉트 경주는 뷔페 레스토랑 '더플레이트'를 비롯해 미쉐린 가이드, tvn 예능 '수요미식회' 등에서 엄선한 스타 셰프의 맛집을 한데 모은 셀렉트 다이닝 '마켓 338'과 프리미엄 그로서리 편집숍 '경주상점' 등 다채로운 식음업장을 운영하며 경주지역의 외식 문화를 선도해나가고 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4788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라한셀렉트 경주, 최고급 토마호크 '스테이크 신메뉴' 선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